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n번방 박사방 조주빈, 손석희, 김웅 언급 - 뭔데? 어그로 끌려고?

국제 망신, n번방 운영자 박사방 조주빈 - 손석희, 김웅과 무슨 관계?

 

국제 망신, 박사방 조주빈

중국에 있는 중국 사람 친구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한국에는 사형 제도와 사형이 집행 되고 있느냐고? 왜냐고 물었더니 박사방 조주빈에 관련 된 기사를 중국 포탈에서 봤는데 중국인인 본인도 이런 사람은 사형 당하여야 하지 않냐고 말하더라구요. 아마도 중국인 친구 (여성)도 n번방 박사방 조수빈 관련 기사를 보고 화가 많이 났던 것 같습니다.  

 

박사방 조주빈, 손석희, 김웅, 윤장현과 무슨 관계?

텔레그램에서 n번방을 운영하면서 미성년자 성학대, 성폭력 관련 행위를 하고, 이에 대한 동영상을 공유하면서 이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 사람들에게 몇 십만원씩 돈을 받았다고 합니다. 대학시절 학보사 기자였다고 합니다. 오늘 조주빈이 손석희, 김웅, 윤장현을 언급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합니다. 혹시 n번방 가입자 명단에 손석희 (손석희 JTBC 사장), 김웅 (프리랜서 기자), 윤장현 (전  광주광역시 시장)의 이름이?,.. 하지만 이것은 손석희, 김웅, 윤장현이 명단에 있었다는 뜻이 아니고 조주빈 (N번방 닉네임: 박사)이 손석희 사장에게 공갈, 협박을 통해 돈을 뜯어 냈다고 합니다. 나이도 25살 밖에 안 된 사람이 참 대범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JTBC 사장을 대상으로 공갈, 협박하여 돈을 뜯어낸다는 것이,..

 

기사 참조:

https://news.imaeil.com/Society/2020032511371721452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2003251136003&sec_id=560101&pt=nv

  

어그로 끌다

참고로, 어그로란 단어는 aggro라는 영어단어로 폭력이라는 뜻입니다. aggravation (도발, 화나게 하다, 악화시키다), aggressive (공격적인)라는 단어들이 aggro라는 단어에서 파생 된 단어들입니다. 어그로 끌다라는 표현의 뜻은 관심을 끌다, 도발하다인데 예전에 사람들이 스타크래프트 같은 게임을 하면서 사용하던 표현이 대중들에게 전파 되면서 사용 되고 있는 표현입니다.

 

미성년자 대상 성학대, 성폭력에 대한 처벌 강화해야

대한민국에 조주빈 같은 사람들이, 또 아동 성학대 같은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하네요. 아동 성학대, 성폭력 같은 영상은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보는 사람도, 제작한 사람도 엄하게 벌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성년자는 우리가 보호해야 할 대상입니다. 국회에서 이와 관련한 범죄를 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강력한 처벌을 할 수 있는 법이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이런 사람은 사회에서 장기간 격리 시켜야 합니다. 

 

 

 

무료PPT템플릿 다운로드 베스트 5 사이트
World best 무료 컴퓨터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이트 top 8
FIRE Movement (조기은퇴 운동)
중국은 없다
우리는 북한과의 통일에 앞서서 대한민국 통일이 우선이다